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23:18
연예

"꿈속 너머의 세상"…'드림빌더' 메인 포스터 공개 '설 연휴 개봉'

기사입력 2021.01.07 17:16

\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영화 '드림빌더'(감독 킴 하겐 젠슨)가 오는 2월 10일 설 연휴 개봉을 확정,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벽 너머로 펼쳐진 미지의 꿈속 세상을 발견하고 놀란 표정을 짓고 있는 주인공 '미나'와 손에 기기를 들고 무언가를 열심히 조종하는 드림빌더 ‘게프’의 익살스러운 모습이 눈길을 끈다. 꿈의 세계를 반짝반짝 수놓은 별과 화려한 조명, 물방울이 어우러지며 신비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가운데, 유영하는 거대한 고래부터 무대 뒤편에서 분주히 움직이는 깜찍한 드림봇의 모습은 ‘모두가 잠든 순간, 꿈의 무대가 펼쳐진다’라는 카피와 어우러지며 이들의 비밀스러운 활약에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드림빌더'는 모두가 잠든 밤, 상상하는 모든 것이 이루어지는 꿈의 세계를 발견한 소녀 '미나'와 꿈을 연출하는 드림빌더의 환상적인 모험을 그린 판타지 드림 어드벤처. 

'토이 스토리 2', '니모를 찾아서' 등 세계 최정상 애니메이션 드림팀의 야심작으로 기대를 모으는 이번 작품은 해외 개봉 당시 세계 유수의 영화제에 공식 초청된 것은 물론 제37회 시카고국제어린이영화제 최우수 애니메이션 장편영화 부문 심사위원상을 수상하며 재미와 작품성을 고루 갖춘 작품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또한, 기발한 상상력을 바탕으로 그동안 본 적 없는 미지의 꿈속 세계와 세상의 모든 꿈을 만드는 비밀스러운 존재들의 활약은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인 가운데, 예측 불가한 전개 속 개성 가득한 캐릭터들의 활약은 극의 재미를 한층 끌어올린 전망이다. 

'드림빌더'는 오는 2월 10일 설 연휴에 개봉 예정이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트리플픽쳐스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