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버클리 음대 출신이자 '보컬플레이2' 최종 우승자인 보컬리스트 임지수가 데뷔 신고식을 마쳤다.
지난해 채널A에서 방송된 ‘캠퍼스 뮤직 올림피아드: 보컬플레이 2(이하 ‘보컬플레이2)’에서 우승을 차지한 보컬리스트 임지수가 정식 데뷔했다. 임지수는 지난 4일, 발라드 곡 ‘Monologue(모놀로그)’를 발매했다.
데뷔곡 ‘Monologue(모놀로그)’는 이별의 아픔에 힘들어하는 자신을 향해 스스로 위로의 말을 건네는 메시지를 담고 있으며, ‘아파도 돼 그만큼 사랑했단 뜻이잖아’ 라는 가사와 잔잔한 피아노 선율이 어우러지며 임지수의 호소력 짙은 보컬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정통 발라드 곡이다.
임지수는 ‘보컬플레이2’ 본선 1라운드 학교 대표 탐색전에서 버클리 음대 대표로 이매진 드래곤스(Imagine Dragons)의 ‘Radioactive’를 부르며 강렬하게 등장하였고 이후 매 라운드마다 독보적인 가창력과 깊이 있는 목소리,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심사위원들과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으며 최종 우승을 거머쥐며 주목받았다.
한편 임지수는 ‘Monologue’ 발표를 시작으로 임지수는 음악 방송 출연과 함께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워너뮤직코리아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