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1:15
연예

골든차일드 측 "봉재현 코로나19 최종 검사 음성…멤버들 자가격리 해제"[공식입장]

기사입력 2020.12.31 12:14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이 그룹 골든차일드의 자가격리 해제를 알렸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31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앞서 골든차일드 봉재현 군이 지난 17일 무증상 양성 확진을 받았다. 이후 보건당국 지침에 따라 생활 치료센터에 머물며 치료에 전념해왔다"고 밝혔다.

이어 "봉재현 군은 최근 최종 검사에서 음성 판정을 받았고, 보건당국으로부터 일상생활과 활동에 아무런 문제가 없다는 확인을 받았다"고 덧붙였다.


또 "밀접 접촉자로 분류돼 자가격리 중이었던 다른 골든차일드 멤버들 역시 최종 음성 판정을 받고 자가격리가 해제됐다"며 "이에 따라 골든차일드는 자가격리로 인해 중단됐던 활동을 재개하고 팬 여러분을 찾아뵐 예정"이라고 전했다.

다음은 울림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울림엔터테인먼트입니다.

골든차일드 자가격리 해제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

앞서 골든차일드 멤버 봉재현 군은 코로나 19 선제 검사를 하여 지난 17일 무증상 양성 확진을 받았습니다. 이후 보건당국 지침에 따라 생활 치료센터에서 머물며 치료에 전념해왔습니다. 

봉재현 군은 최근 최종 검사에서 음성 판정을 받았고, 보건당국으로부터 일상생활과 활동에 아무런 문제가 없다는 확인을 받았습니다. 

밀접 접촉자로 분류돼 자가격리 중이었던 다른 골든차일드 멤버들 역시 최종 음성 판정을 받고 자가격리가 해제됐습니다.  

이에 따라 골든차일드는 자가격리로 인해 중단되었던 활동을 재개하고 팬 여러분을 찾아뵐 예정입니다.

많은 분들에게 심려를 끼친 점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앞으로도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한 활동을 위해 노력하며, 코로나 19 지침 및 예방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엑스포츠뉴스DB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