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8:14
연예

라이브 커넥트, 가수 윤지성-에이핑크 온라인 팬미팅 중계 성료

기사입력 2020.12.28 13:05



라이브커넥트 측은 지난 25일 오후 6시 가수 윤지성의 온라인 팬미팅 2020 YOONJISUNG ONLINE FANMEETING  ‘동,화 (Christmas story)’가 인터파크에서 단독 생중계 됐다고 밝혔다.

윤지성은 1년 7개월간의 군 복무 기간 동안 변함없는 사랑을 보여준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전역 후, 첫 공식 행사로 팬미팅 자리를 마련했다.

윤지성이 제대 후 크리스마스에 팬미팅을 했으면 하는, 팬들의 바램으로 이루어진 온라인 팬미팅은 4개의 챕터로 이루어졌다. 군대 에피소드, 새롭게 달라진 윤지성 탐구, 음악퀴즈, 윤지성과 팬들의 케미를 확인하는 퀴즈 등 동화 콘셉트에 맞추어 팬들과 활발히 소통했다.



그리고 오랜만에 완전체로 지난 27일 오후 7시에 팬들과의 만남을 가진 에이핑크. 그들은 온라인 팬미팅 ‘2020 Apink Online Stage Pink of the year’를 개최했다.

‘따로 또 같이’한 개인활동, 올 한 해 많은 사랑을 받은 미니9집 ‘LOOK’ 관련 토크, 다양한 릴레이 인터뷰 등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했다.

그들은 10년차 K-POP 대표 걸그룹답게 연말을 뜻깊게 마무리 했다.



한편, 팬들의 실시간 채팅과 안정적인 영상 스트리밍, 언어별 자막의 라이브 송출은 스트리밍 서비스 기업 ㈜라이브커넥트(LIVE CONNECT.CO.LTD)가 맡았다. 

윤지성과 에이핑크의 온라인 팬미팅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 공연중계를 담당한 ㈜라이브커넥트(LIVE CONNECT.CO.LTD)는 B1A4(비원에이포), 더보이즈, 김준수(XIA), 오마이걸 온라인 단독콘서트, 조이천사콘서트(더보이즈, 베리베리, 엔쿠스) 등을 담당했다.


더불어 뮤지컬 ‘귀환’, ‘재즈파크’, 국카스텐, 이용신, 2PM 펜타곤, 아이즈원 등의 콘서트-팬미팅-공연 등을 통해 타 업체 중계 시스템에 비해 안정성 높은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음을 증명하고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스윙-플레이엠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