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22:57
연예

김희재 팬카페 ‘애낀다 김희재’, 세이브더칠드런에 쌀 300kg 기부

기사입력 2020.12.27 10:39



Tv조선 ‘미스터트롯’에서 ‘희욘세’(김희재+비욘세)로 사랑받은 가수 김희재의 팬카페 ‘애낀다 김희재’는 올겨울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19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아동들을 위해 선한 영향력을 펼쳤다.

세이브더칠드런은 최근 공식 SNS 등을 통해 ‘애낀다 김희재’ 팬카페로부터 쌀 300kg을 지정 기탁 받아 경기부천아동보호전문기관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애낀다 김희재’ 팬카페 회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성금으로 마련한 쌀 300kg은 저소득층 가정, 위기 가정, 결손 가정, 미혼한부모가정 등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아동들과 지역 아동생활시설과 지역아동센터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세이브더칠드런 후원팀 관계자는 “미스터트롯 김희재 팬들의 진심과 따뜻한 마음을 담은 쌀로 아이들이 포근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게 됐다”라며 “연말연시를 앞두고 아이들에게 희망을 전달하는 의미 있는 기부로 기억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경기부천아동보호전문기관 관계자는 “신종코로나19로 소외받거나 힘든 아이들이 밝은 미소를 되찾을 수 있는 뜻깊은 후원에 감사드린다”라며 “따뜻한 손길과 실질적인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잘 전달하겠다”라고 전했다.



‘애낀다 김희재’ 운영진 측은 “선한 영향력을 펼치는 트롯 가수 김희재를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 다양한 기부 활동을 펼치겠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선행들을 펼칠 것이라고 다짐했다.

한편 김희재는 트롯 열풍을 일으킨 원조 예능 프로그램 tv조선 ‘미스터트롯’에서 TOP7에 이름을 올리면서 화려하게 데뷔했다. 또한 압도적인 음색과 가창력으로 ‘나는 남자다’, MBC 드라마 ‘꼰대인턴’ OST ‘오르막길’ 등 발표하는 곡마다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최근 김희재는 tv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사랑의 콜센타’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세이브더칠드런 공식 트위터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