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20:59
연예

강다니엘, 아이돌차트 평점랭킹 144주 연속 1위…연말연시에도 다니엘 하세요

기사입력 2020.12.26 10:13



가수 강다니엘이 12월 3주차(20.12.18~20.12.24) 아이돌차트 평점랭킹에서 최다득표를 기록했다.

아이돌차트에 따르면 지난 24일까지 집계된 아이돌차트 12월 3주차 평점랭킹에서 강다니엘은 40만 4005표를 얻으며 144주 연속 최다득표자에 올랐다.

스타에 대한 실질적인 팬덤의 규모를 가늠할 수 있는 ‘좋아요’에서도 강다니엘은 가장 많은 4만 6391개의 ‘좋아요’를 받았다. 



연말연시를 맞이한 강다니엘은 각종 시상식에서 상을 휩쓸어 담으며 남다른 존재감을 뽐내고 있다.

강다니엘은 지난 '2020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AAA)'에서 베스트뮤지션, 아시아 셀러브리티 상을 차례로 거머쥐었다.

강다니엘은 소속사 커넥트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일상의 귀중함을 절실하게 느끼는 요즘인데 이렇게 멋지고 소중한 상까지 받게 된 것은 모두 다니티(공식 팬클럽) 덕분"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아무리 힘들어도 우리 모두 포기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이럴 때일수록 더 힘을 내서 극복해나가면 좋겠다"며 "저도 흔들리지 않겠다. 다 같이 행복하게 다시 만나는 그 날까지 아무도 포기하지 말았으면 좋겠다"고 코로나 시국에 지친 모두를 위한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이어서 강다니엘은 이번 달인 12월에 개최된 ‘2020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는 올해의 아티스트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한편, 강다니엘의 팬클럽은 연말연시 및 그의 생일(12월 10일)을 기념해 기부 릴레이를 펼치며 선한 영향력을 전파 중이다.

최근 올초 한 강다니엘 팬클럽은 가수 강다니엘의 생일을 기념해 기부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팬클럽 측은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강다니엘의 생일을 기념해 기부를 진행하게 됐다”며  “코로나19로 더 힘든 시기. 추운 겨울 춥게 지내시는 분들이 따뜻하게 지내시길 바라는 강다니엘의 뜻을 잊지 않고 기부를 진행했다”라고 전했다. 그들은 부산연탄은행에 연탄 1210장을 후원했다. 1210는 강다니엘의 생일인 12월 10일을 상징하는 숫자다.

또한 가수 강다니엘 팬들은 12월 7일(월), 가수 강다니엘의 스물다섯번째 생일을 기념하며 성금 7,400,000원을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신정택)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전달된 성금은 영도구 내 소외된 이웃들의 난방비와 사회복지시설 ‘청학모자원’에 지원되어 코로나19로 어려움에 직면하고 있는 이웃들에게 힘이 될 예정이다.

더불어 지난 10일 이화여자대학교 아동발달센터, 강북구지역아동센터협회, 사단법인 사랑의달팽이는 강다니엘 팬들이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어린이들에게 자체 제작한 'The Painter' 컬러링북과 색을 칠할 수 있는 에코백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화여자대학교 아동발달센터 담당자는 “강다니엘 팬클럽 다니티에서 후원해준 예쁜 컬러링북과 아이들이 직접 색을 칠할 수 있는 에코백을 선물해 주셔서 아동발달센터에 내원하는 아동들의 치료와 교육에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어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강다니엘 인스타그램-아이돌차트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