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3 11:39
연예

강호동·김선호→'당연한 것들', 크리스마스 선물같은 '뜻밖의 감동 ★'(연중 라이브)[종합]

기사입력 2020.12.25 21:22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크리스마스 선물처럼 찐한 감동은 물론 시청자들의 가슴을 촉촉하게 적신 '뜻밖의 감동 스타'가 공개됐다.

25일 방송된 KBS 2TV '연중 라이브'에서는 '차트를 달리는 여자' 코너를 통해 뜻밖의 감동 스타 TOP7이 공개됐다.

'뜻밖의 감동 스타' 7위는 '1박 2일 시즌4'에서 자신의 부족하다고 생각했던 부분들에 대해 진솔한 고백을 하며 시청자들에게 많은 응원을 받은 김선호였다.

6위는 김기두였다. 김기두는 등록금이 없어 대학교 입학을 포기할 뻔 했지만, 어머니 주변인들의 도움으로 우여곡절 끝에 대학 등록금을 마련했던 사연을 고백해 감동을 안긴 바 있다.

5위는 강호동이었다. 강호동은 과거 힘들어하던 EXID 하니에게 진심 어린 조언을 건넨 사실이 밝혀져 감동을 자아냈다.

4위는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으로 수상을 한 뒤 인상적인 수상 소감으로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준 오정세였다. 


3위는 방송을 통해 발달장애 아들 민이를 향한 애틋한 모성애를 보여준 오윤아였다.

2위는 장윤정이었다. 6년 간 암으로 고생하다 하늘나라로 떠난 아내 생각에 장윤정의 '초혼'을 끝까지 부르지 못한다고 밝힌 팬의 고백 때문에 장윤정은 눈물을 펑펑 쏟은 바 있다.

마지막으로 1위는 지난 6월 진행된 '2020 백상예술대상' 시상식에서 아역 배우들이 부른 '당연한 것들'이 뜻밖의 감동 스타로 선정됐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KBS 2TV 방송화면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