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배우 김범수가 ‘경로를 이탈하였습니다’ 주연으로 출연을 확정 지으며 올 한해 꾸준했던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JTBC 드라마페스타 ‘경로를 이탈하였습니다’는 결혼식 날 뒤통수 치고 도망간 신랑을 엄마와 딸이 함께 쫓는 코믹 추격 로드 드라마. 의도치 않게 난생 처음 단둘이 여행을 떠나게 된 모녀가 그 길에서 죽을 듯이 싸우고 미워하고, 또 한없이 서로를 이해하고 고마워하며 서로의 존재에 한 뼘 더 가까워지는 과정을 담아낸다.
김범수는 극 중 강수지(남지현 분)의 신랑일 뻔했던 남자 구성찬 역을 맡았다. 구성찬은 자신의 유일한 재산인 캠핑카에 살면서 가고 싶을 때 가고, 오고 싶을 때 오는 유유자적 자유로운 삶을 사는 영혼이다. 남에게 잘 보이느라 애쓰지 않고, 누군가에게 휘둘리느라 자신을 잃어버리지 않는, 있는 그대로의 나 자신을 사랑할 줄 아는 인물.
김범수는 최근 tvN '비밀의 숲2'에서 전 세곡지구대원 순경 김수항으로 분해 선과 악을 넘나드는 모습으로 연기력을 입증한데 이어 넷플릭스 새 오리지널 시리즈 'D.P' 합류 소식까지 전하며 올 한해 공백 없는 활약을 펼치고 있다.
한편 JTBC 드라마페스타 ‘경로를 이탈하였습니다’는 2021년 상반기 방송 예정이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프레인TPC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