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크래프톤의 펍지 스튜디오가 네이버 게임과 함께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2020 연말 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콘텐츠 공모전은 유저들이 지난 한 해를 돌아보며 인상 깊었던 업데이트나 그와 관련된 에피소드를 콘텐츠로 제작해 참가하는 것으로, 올해 3회째 진행되는 연례행사다.
공모전은 ▲영상 ▲웹툰 ▲크래프트 ▲커스텀 아이템(팬아트) 등 4개 부문으로 진행된다. 참가를 희망할 경우 12월 18일(금) 낮 12시부터 2021년 1월 17일(일) 오후 11시 59분까지 네이버 게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라운지에 콘텐츠를 업로드하면 된다.
이번 공모전 총상금은 500만 원과 네이버 페이 220만 원이며, 이와 함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굿즈와 치킨 메달, 닉네임 변경권 등 인게임 아이템이 주어진다. 대상 수상작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클래식 맵 내 간판으로 소개되고, 크래프트 수상작의 경우 크래프톤 사옥에 전시될 예정이다. 수상하지 못한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인게임 아이템 획득 기회를 제공한다.
수상작은 네이버 및 크래프톤 자체 기준에 따라 선정되며 2월 2일 네이버 게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2020 연말 콘텐츠 공모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사진 = 크래프톤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