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14:29
연예

장영란♥한창, 깨 쏟아지는 부부 "'진실게임'에서 첫 만남" (신박한 정리) [전일야화]

기사입력 2020.12.15 07:40 / 기사수정 2020.12.15 08:43

김영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영아 인턴기자] 방송인 장영란과 남편 한창이 애정 깊은 모습을 보였다.

14일 방송한 tvN 예능 '신박한 정리'에서는 장영란과 한의사 남편 한창 부부가 의뢰인으로 출연했다. 

이날 장영란의 로망으로 가득 찬 집을 살펴 본 이후 MC 박나래, 신애라, 윤균상과 장영란 부부는 본격적인 비우기에 나섰다.


그러던 와중 남편 한창이 과거 장영란에게 쓴 편지들이 발견됐다. "울 이쁜이가 없는 세상은 상상 하기도 싫다"라며 애정이 가득한 내용들이었다. 이에 박나래가 "지금도 서로 보면 설레냐"라고 물었고, 장영란은 "남편이 윗옷 벗고 있을 때 설렌다"라고 답해 웃음을 안겼다.

또 박나래는 "두 분은 어떻게 만나신 거냐"라고 물었고, 장영란은 "'진실게임'에서 만났다. 난 패널이었고 남편은 게스트였다"라며 1년 반의 연애 끝에 결혼을 했다고 밝혔다. MC들은 "여전히 깨를 볶는 비법이 뭐냐"라고 물었고, 한창은 "다 아내 덕분이다"라고 말하며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방송 말미에는 장영란이 남편을 위해 편지와 선물을 준비해 감동을 안겼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tvN 방송화면

김영아 기자 ryeong001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