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20.12.14 13:11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미스트롯2’가 121인의 프로필 공개만으로 포털 사이트 실검을 장악하며, 본격적인 ‘대국민 원픽 전쟁’의 화려한 서막을 올렸다.
오는 17일 오후 10시 첫 방송되는 TV CHOSUN 원조 트롯 오디션 ‘미스트롯2’는 ‘미스트롯1’과 ‘미스터트롯’으로 대한민국에 ‘K-트롯’ 신화를 일으킨 TV CHOSUN의 세 번째 야심작이다. ‘제 2의 임영웅’을 꿈꾸는, 트롯에 인생을 내건 여성들이 모여 또 한 번 대한민국 남녀노소를 대동단결시킬 트롯 신드롬을 일으킬 전망이다.
이와 관련 ‘미스트롯2’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지난 6일 121인 참가자의 프로필과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전국을 후끈한 원픽 열풍에 휩싸이게 했다. 내로라하는 현역 가수들부터 떴다하면 화제를 몰고 다니는 트롯 영재들, 레전드 보컬리스트들까지 화려한 네임드들을 대거 포진시키며 “역시 ‘미스트롯2’는 다르다”는 반응을 터져 나오게 했던 것. 이 같은 뜨거운 관심을 증명하듯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가 참가자들의 이름으로 도배되는가하면, 이들의 면면을 다룬 각종 기사들이 앞 다퉈 쏟아져 나오며 오리지널 트롯 오디션 ‘미스트롯2’의 폭발적인 화제성을 실감케 했다.
제작진은 “이름만 봐도 놀라운 참가자들이 대거 참가한 것이 사실이다”며 “이들뿐 아니라 121인의 참가자들 모두 빼어난 실력과 무대로 시청자분들을 감동시킬 예정이다. 단 3일 앞으로 다가온 본 방송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