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10:08
연예

‘방탄소년단 뷔 아역’ 이담, 남다른 패션으로 눈길

기사입력 2020.12.09 01:00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의 아동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MLB키즈(MLB KIDS)에서 책가방 출시를 기념해 슈퍼팬키즈들의 ‘왓츠인마이백팩’ 영상을 선보여 화제다.

왓츠인마이백팩 영상은 MLB키즈의 스타일 아이콘 슈퍼팬키즈 3인방의 가방 속을 엿보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방탄소년단 콘서트에서 뷔 아역으로 등장해 화제가 된 이담, 엠넷의 서바이벌 프로그램 ‘캡틴’에 출연하며 쯔위 닮은꼴로 화제가 된 이재은, 영탁의 최연소 찐팬으로 알려진 김봄이 각자의 가방 속 잇 아이템들을 공유했다.



책가방 속 아이템들을 통해 한 분야에서 인플루언서가 되고 싶은 요즘 키즈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살펴볼 수 있어 학부모는 물론, 또래 아이들과 공감대를 얻고 있다.

신입생 및 저학년용, 여아용, 고학년용 3가지 버전으로 구성된 MLB키즈 신학기 책가방은 공통으로 리플렉티브(반사) 효과와 탈착형 호루라기, 특히 마스크가 필수인 요즘 안티박테리아 안감을 사용한 마스크 포켓으로 안전성을 높였다. 또한 자석 버클로 아이들의 편리성도 높였으며, 미니지갑 및 파우치가 세트로 구성되어 실용성도 챙겼다.

한편, 전국 MLB 키즈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는 MLB 키즈 책가방은 제품 구매 시 메가베어 필통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왓츠인마이백팩 영상은 공식 유튜브 및 슈퍼팬키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유튜브 채널에 가방 속 필수템을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책가방을 증정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F&F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