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5 17:31
연예

김명수·권나라·이이경 '암행어사', 심상치 않은 어사단의 출격

기사입력 2020.12.08 10:27 / 기사수정 2020.12.08 10:27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암행어사'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21일 첫 방송을 앞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단'(이하 '암행어사')이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독특한 구도와 배경 속 김명수와 권나라, 이이경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암행어사'는 부정부패를 척결하고, 비리에 맞서 백성의 억울함을 풀어주는 조선 시대 왕실의 비밀수사관 암행어사와 어사단의 통쾌한 코믹 미스터리 수사극이다. 

8일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김명수(성이겸 역)와 권나라(홍다인), 이이경(박춘삼)이 함께 둘러앉은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또 세 사람의 가운데에는 커다란 마패가 자리하고 있어 각기 다른 개성을 자랑하는 이들이 암행어사단으로 만나 그려나갈 모험을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먼저 여유 넘치는 미소와 편안한 자세의 김명수는 관료와 난봉꾼의 이중생활을 즐기는 성이겸과 찰떡 싱크로율을 자랑, 기대감을 드높인다. 


뿐만 아니라 기녀의 화려한 옷차림 안에 다모의 사명감과 비밀을 숨긴 홍다인 캐릭터의 권나라, 어사단의 일원으로서 유쾌한 활약을 보여줄 박춘삼을 완벽히 표현해 낼 이이경의 모습 또한 빈틈없는 존재감으로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를 더한다.

'암행어사' 제작진은 "혼란이 찾아온 시대에서, 세 청춘은 어설프지만 용기 있는 어사단의 활약을 펼치며 성장해 간다. 시청자 분들께서도 어린 시절 정의구현의 가치를 가르쳐 줬던 옛날이야기들을 떠올리며 어사단의 모험에 공감하셨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암행어사'는 오는 21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아이윌 미디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