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2 12:36
연예

이특, 자갈치 시장서 '대게' 먹방…정통파 VS 퓨전파 맛 대결 (동네투톱)

기사입력 2020.12.04 17:41 / 기사수정 2020.12.04 17:41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인턴기자] '동네투톱' MC 이특이 최애 메뉴 '대게'를 영접해 웃음이 만발한 모습이 공개됐다.

오는 5일 방송되는 '맛있는 전쟁-동네투톱'에서는 부산 최대 수산물시장인 자갈치시장을 방문한다.

이날 방송에서 공개되는 자갈치시장은 1924년 '남빈 시장'으로 문을 연 이후, 오랜 세월 동안 부산 시민들의 생계를 책임져 온 삶의 터전이다. 이처럼 서민들의 애환이 서린 자갈치시장에서 만나는 '동네투톱'은 어떤 맛과 스토리를 담고 있을지 궁금증을 높인다.

특히 MC 이특은 '계 탄 날'을 맞이할 예정이다. 자갈치 시장의 '동네투톱' 주인공은 부산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대게 한상차림'이었는데, 대게가 이특의 최애 메뉴였던 것. 이특은 메인 메뉴인 대게찜이 등장하자, 대게를 두 손에 들고 껍질까지 싹싹 긁어먹으며 신들린 폭풍 대게 먹방을 선보였다. 

이특의 폭풍 먹방을 부른 '대게 한상차림'의 정체와 맛이 궁금해지는 가운데, 공개된 사진만으로도 군침이 도는 메뉴를 선보일 두 노포는 제각기 다른 매력으로 시청자를 유혹할 예정이다.

자갈치시장에서만 30년간 가게를 운영해 온 잔뼈가 굵은 사장님의 화려한 손놀림과 푸짐한 구성을 자랑하는 정통파, 3대째 가업을 이어 나가는 사장님의 젊은 층을 공략한 퓨전 메뉴까지 선보이는 퓨전파, 두 곳의 노포가 '음식 맛'을 겨룰 예정이다.


'동네투톱'은 오는 5일 오전 11시에 SK브로드밴드 지역채널 1번에서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맛있는 전쟁-동네투톱'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