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3 06:22
연예

아이즈원, 엠넷서 '원릴러 프리미어' 시사회 개최…신곡 '파노라마' 최초 공개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0.12.04 14:06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룹 아이즈원(IZ*ONE)이 팬들에게 특별한 무대를 선사한다.

Mnet에 따르면 '아이즈원 원릴러 프리미어(IZ*ONE One-reeler Premiere)'가 오는 7일 저녁 8시 Mnet 방송과 M2, Mnet Kpop, Stone Music 유튜브 채널 및 아이즈원 틱톡, 브이라이브,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 세계 팬들을 찾아간다.

'아이즈원 원릴러 프리미어'는 아이즈원의 컴백을 기념해 공개하는, 특별한 글로벌 시사회다. '단편 영화'를 뜻하는 '원릴러(One-reeler)'에 걸맞게 아이즈원은 12명의 아름다운 청춘과 성장을 영화의 한 장면처럼 총 세 가지의 '신(Scene)'으로 보여줄 예정이다.

'아이즈원 원릴러 프리미어'를 통해 타이틀곡 'Panorama(파노라마)'를 공개하는 것은 물론, 수록곡 'Sequence(시퀀스)'의 무대가 최초 공개되는 것으로 전해졌다. 여기에 전체적인 앨범 콘셉트와 컴백 준비 과정의 비하인드 스토리 역시 팬들을 찾을 것으로 알려져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아이즈원 원릴러 프리미어'는 M2를 비롯해 다양한 K-POP 채널들을 통해 전 세계에 동시 공개되는 만큼, 아이즈원을 향한 전 세계 팬들의 넘치는 사랑을 제대로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아이즈원의 네 번째 미니앨범 'One-reeler(원릴러) / Act IV'는 타이틀곡 'Panorama(파노라마)'를 비롯해 'Mise-en-Scene(미장센)', 'Island(아일랜드)', 'Sequence(시퀀스)', 'O Sole Mio(오 솔레미오)', '느린 여행'까지 총 6개 트랙이 다채롭게 담긴다.


특히 타이틀곡인 'Panorama(파노라마)'는 눈앞에 풍경이 그려지는 듯한 아름다운 편곡과 감성적이면서도 고급스러운 멜로디라인이 특징이다.

한편 아이즈원의 새로운 이야기를 품은 '아이즈원 원릴러 프리미어'는 오는 7일 오후 8시 Mnet 방송은 물론, M2, Mnet Kpop, Stone Music 유튜브 채널 및 아이즈원 틱톡, 브이라이브,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Mnet M2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