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00:48
연예

노지훈♥이은혜 "집값 너무 비싸"…매매 아닌 전세로 입주한 사연 (여기 살래)

기사입력 2020.11.30 17:12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노지훈, 이은혜 부부가 집값으로 인해 고생했다고 밝혔다.

30일 월요일 밤 1시 방송되는 채널A ‘Bye Seoul 여기, 살래?!’에서는 ‘미스터트롯’을 통해 큰 사랑을 받은 트로트 가수 노지훈이 미모의 아내 이은혜와 출연해 신혼집 구하기에 나선다.

결혼 3년 차 노지훈 부부는 신혼부부에게 어울리는 맞춤 하우스를 찾기 위해 제주살이를 고려, 직접 제주도의 집을 찾는다. 노지훈 부부는 평소 제주살이에 대한 로망이 있었으나 제주집은 관리가 어렵다는 생각에 제주도 이주는 시도조차 하지 못했다고. 하지만 제주도에서 첨단 시스템은 물론 모든 게 갖춰진 풀옵션의 오피스텔을 방문하면서 제주살이에 대한 희망을 품게 되었다.

한편 노지훈은 집을 구하는 기준에 대해 “금전적인 부분을 중요하게 생각한다”며, 현재 거주 중인 전셋집을 구하면서 금전적으로 고생했던 경험담을 토로했다. 살고 싶은 집은 너무 비싸 결국 매매가 아닌 전세로 입주하게 되었다며 집값에 대한 부담을 이야기한다. 또한 집 주변의 인프라를 중요시하는 노지훈과 층간소음 등 실제 거주할 때의 편의성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아내 이은혜가 집에 대해 다른 가치관을 드러내 결혼 3년 차 신혼부부의 집에 대한 갈등 상황이 리얼하게 전파를 탈 예정이다.



노지훈 부부의 신혼부부 맞춤 ’제주도 신혼집 찾기‘ 여정을 담은 ‘Bye Seoul 여기, 살래?!’는 오는 30일 월요일 밤 1시에 채널A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Bye Seoul 여기, 살래?!'는 채널A와 채널A PLUS에서 모두 방영된다. 채널A에서는 매주 월요일 밤 1시, 채널A PLUS에서는 매주 일요일 오전 11시에 방송된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채널A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