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0:40
연예

김무준, 나인아토엔터와 전속계약…"끼, 재능 넘쳐나는 배우"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0.11.30 16:47 / 기사수정 2020.11.30 16:47

강다윤 기자

[엑스포츠뉴스 강다윤 인턴기자] 신인배우 김무준이 나인아토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30일 나인아토엔터테인먼트는 "신인배우 김무준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며 "연기에 대한 열정과 성실함. 그리고 잠재된 끼와 재능이 넘쳐나는 배우"라고 밝혔다. 또 인기 웹드라마 시리즈 ‘좀 예민하지만 괜찮아’ 에서의 연기에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이번 tvN D 오리지널 시리즈 ‘좀 예민해도 괜찮아 2020’은 젠더(Gender)를 중심으로 20대들이 직면한 사회적 이슈들을 수다와 이해, 포용으로 풀어나가는 웹 드라마.

김무준이 맡은 주인공 하해준은 유년 시절 가족의 이별을 겪은 뒤, 누구보다 자기 자신을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인물로 영원한 자유를 꿈꾸는 비혼주의자이다. 하지만 뜻밖의 예상치 못한 상황과 마주한 뒤 그동안 가졌던 생각과 생활이 완전히 뒤바뀌며 방황하는 인물로 성장해 나가는 청춘들의 모습을 현실감 넘치는 연기로 표현할 예정이다.

공개된 ‘좀 예민해도 괜찮아 2020’의 단체 포스터에서는 남사친의 부드러운 매력을 발산한 김무준이지만, 티저에서는 여자 친구에게 뺨을 맞고도 담담하게 대응하는 나쁜 남자의 매력까지 선보이며 김무준이 가지고 있는 다채로운 매력을 실감하게 하고 있다.

김무준은 이번 웹드라마를 시작으로 앞으로 드라마, 영화를 가리지 않고 열일 행보를 이어갈 계획이다.


한편 '좀 예민해도 괜찮아 2020'은 오는 12월 3일 오후 6시 네이버TV에서 선공개 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나인아토엔터테인먼트

강다윤 기자 k_yo_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