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하희라가 완벽한 그림 실력을 자랑했다.
26일 하희라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LIFE] 색연필로 인물화 그리기'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하희라는 화실에서 "평상시에는 유화를 그리는데 오늘은 색연필로 인물화를 그려볼게요. 생각보다 어렵고 복잡하지 않아서 여러분들도 집에서 충분히 내 사랑하는 가족, 아들, 딸, 남편 얼굴 충분히 그릴 수 있을 것 같다"고 설명했다.
본격적으로 그림 그리기에 앞서 하희라는 유성 색연필, 수채화 물감, 활짝 웃고 있는 자신의 사진 등을 준비해 등장했다.
하희라는 "제 얼굴 그리기를 성공하면 제 딸 얼굴 그리기도 도전할 것"이라고 의욕을 다졌다.
하희라는 자신의 사진을 따라 스케치를 한 뒤 수채화 물감을 활용해 기초 그리기 작업을 시작했다. 특히 그림을 그리면서도 하희라는 여러가지 꿀팁을 공개했다.
이 그리는 것이 가장 어려웠다는 하희라는 "사실 이가 안보이는 사진을 찾았는데 제 사진 중에서 웃는 모습 중에 이가 안 보이는 사진이 없더라"고 웃었다.
수채화 물감과 색연필을 활용해 그림을 완성한 하희라. 그가 직접 그린 자화상은 사진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완벽함을 자랑했다.
하희라는 "그동안 유화로 그림을 그리면서 한 번도 인물화를 그리지 못했다"고 전하면서 "다음에는 제 얼굴을 그렸으니 사랑하는 가족들의 얼굴을 한 사람 한 사람 그려보겠다"고 예고했다.
그리고 예고대로 하희라는 2주 뒤 자신이 직접 그린 딸 사진을 함께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유튜브 방송화면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