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5 12:11
연예

[이 시각 헤드라인] 이태곤-오승현 열애…김그림 셀카

기사입력 2010.11.09 15:28 / 기사수정 2010.11.09 15:29

온라인뉴스팀 기자
- 11월 9일 오후 3시 헤드라인



이태곤-오승현, 핑크빛 열애…결혼은 내후년?


탤런트 오승현과 이태곤이 핑크빛 열애를 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9일 언론보도에 따르면 오승현(32)과 이태곤(33)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남을 가져오다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전해졌다.

오승현과 이태곤은 양가 어른들에게 교제 허락을 받은 상태로 전해졌으며, 결혼은 아직 확정된 것이 없지만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는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또 한 쌍의 연기자 커플이 된 이태곤과 오승현은 연기자 선배인 임예진의 소개로 만나 커플이 된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2007년 MBC '겨울새'에 함께 출연한 임예진이 이태곤에게 오승현과의 만남을 주선한 것.

두 사람의 열애가 공식화되자 이태곤이 지난달 출연한 MBC '황금어장-무릎팍 도사'가 화제가 되고 있다. 이태곤이 방송에서 "내후년에는 꼭 결혼할 것이다"라고 말한 것이 뒤늦게 화제가 된 것.

한편, 이태곤은 2005년 SBS '하늘이시여'로 데뷔했으며 현재 MBC '황금물고기'에 출연중이다.

1997년 슈퍼엘리트 모델 출신 오승현은 2000년 SBS '루키'를 통해 데뷔했으며, 지난해 MBC '사랑해. 울지마'에 출연했다.



김그림, 셀카 화제…'김픽처의 미친 존재감'


 '슈퍼스타K 시즌2'에서 Top11에 선발된 김그림이 자신의 트위터에 올린 셀카가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달 30일 김그림은 자신의 트위터에 'Top11 단체곡 뮤비 촬영중에'라며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김그림은 "이틀 밤을 새서 눈이 충혈됐어요. 그렇지만 11명 모두 재밌고 즐겁게 찍었답니다"며 뮤직비디오를 많이 사랑해달라는 글을 남겼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김픽처양의 미친 존재감", "김그림이 제일 예쁘다", "인형 같다"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슈퍼스타K 시즌2'는 종영됐지만 Top11에 올랐던 멤버들은 광고촬영과 방송 섭외 등으로 식지않는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허각-아이유, '잔소리' 깜짝 듀엣 무대

 '슈퍼스타K 시즌2' 최종 우승자 허각이 9일 방송될 SBS <강심장>에서 가수 선배 아이유와 '잔소리'를 부른다.



이날 공중파 예능 프로그램에 처음 출연한 허각은 "많은 남자 스타분들이 아이유 선배님과 듀엣하기를 바란다고 들었다"며 "아이유 선배님과 함께 노래하는 기회를 가져보고 싶다"고 전했다.

이에 아이유는 허각의 듀엣 제안을 흔쾌히 받아들여 2AM 임슬옹과 불러 큰 화제를 모았던 '잔소리'를 허각과 같이 열창했다. 허각과 아이유는 감미로운 화음을 선보이며 출연진들의 귀를 즐겁게 했다고 전해졌다. 

허각은 아이유와의 듀엣곡 외에도 솔로곡을 불러 큰 박수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허각과 아이유의 '잔소리' 깜짝 듀엣 무대는 9일 밤 방송에서 공개된다. 

[엑스포츠뉴스 온라인뉴스팀]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