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9:25
연예

나띠, 공식 팬덤명 '트위니' 발표…"내 짝꿍이자 가장 좋아하는 친구"

기사입력 2020.11.23 09:53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가수 나띠(NATTY)가 데뷔 200일을 맞아 공식 팬덤명을 최초 공개했다.

나띠는 지난 22일 오후 데뷔 200일 기념 V LIVE를 진행하고 팬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방송에서 나띠는 공식 팬덤명이 ‘트위니(TwiNny)’라고 발표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트위니는 나띠의 두 번째 싱글 'Teddy Bear (테디 베어)' 콘텐츠에 등장하는 곰 인형 이름으로, 인형에게 붙여준 이름을 통해 팬덤명을 암시한 바 있다.


나띠는 곰 인형 트위니를 끌어안은 채 “그동안 여러분들에게 힌트를 몇 번 드렸다. 제가 항상 트위니(곰 인형)를 소개할 때 ‘저의 짝꿍, 제가 가장 좋아하는 친구, 힘들고 위로받고 싶을 때 서로 응원해주는 관계’라고 얘기해왔었다. 그건 바로 저와 여러분의 관계이기 때문”이라며 팬덤명을 트위니로 정한 이유를 설명했다.

이어 “요즘 우리가 직접 만나지는 못하고 있지만, 항상 팬 여러분과 나띠가 곁에서 함께 하고 있다는 메시지를 트위니를 통해 전하고 싶었다. 이제 여러분을 트위니라고 부를 것”이라고 밝히는 등 각별한 팬 사랑을 드러내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올해 5월 첫 번째 싱글 ‘NINETEEN(나인틴)’으로 가요계 첫 발을 내디딘 후 데뷔 200일을 맞이한 나띠는 최근 발표한 두 번째 싱글 ‘Teddy Bear’로 각종 음악방송 출연 및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스윙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