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21:37
연예

박휘순, 오늘(21일) 17세 연하 신부 천예지와 결혼…"평생 지키고파"[엑's 투데이]

기사입력 2020.11.21 10:29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개그맨 박휘순(43)이 17세 연하 신부 천예지 씨와 결혼한다.

박휘순은 21일 신부 천예지 씨와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천예지 씨는 지난 9월 박휘순의 SNS에 "개그맨 박휘순 장가갑니다'라는 문구와 귀여운 그림을 게재하며 "그동안 어떤 여자가 데려갈까? 궁금하기도 하고 걱정되 되셨죠? 이제 그 걱정은 좀 덜어내셔도 될 것 같아요. 네 제가 데려갑니다!"라는 글로 결혼을 알렸다.

같은날 박휘순 역시 "작년 여름, 마치 로또를 맞은 것처럼 갑자기 시작된 사랑. 떨리고 조심스러운 마음이 컸다. 그 어떤 때 보다 힘든 시기에 제 옆을 묵묵히 지키며 함께 해 준 그녀. 이제는 제가 그녀를 평생 지키고 싶다"고 이야기하며 결혼을 공식화했다.



두 사람은 행사 MC와 총괄 기획자로 처음 만나 사랑에 빠졌다고 알려졌다.


박휘순과 천예지 씨는 TV조선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에 함께 출연하며 결혼 준비 과정을 공개해 많은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박휘순은 지난 2005년 KBS 20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육봉달 등의 캐릭터로 국민적 사랑을 받았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웨딩매거진(웨딩21) 포토그래퍼(최석봉_구호스튜디오) 영상(데빌스도어) 웨딩디렉터(김은정) 웨딩드레스(클라라) 턱시도&슈트(맵시옴므) 한복(박선희한복) 메이크업(류수영_쉬작) 헤어(미영) 플라워 및 제품(슈에뜨블룸, 앙뜨, 이로스타일)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