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월 8일 오전 11시 헤드라인
▶ 싸이, 생방송 중 노출 사고…'너무 열심히 췄나?'
가수 싸이가 SBS '인기가요'에서 바지가 찢어지는 굴욕을 당했다.
싸이는 지난 7일 방송된 SBS 생방송 '인기가요' 중 타이틀곡 'Right Now' 무대에서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관객들의 시선을 압도하던 중 바지가 찢어지는 해프닝이 일어났다.
또한, 바지가 찢어짐에도 불구하고 무대에 특별 출연한 MC 조권, 정용화, 설리와 함께 오토바이 퍼포먼스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방송 직후 누리꾼들의 폭발적인 반응으로 '싸이 바지'가 검색어 1위에 올라가기도 했다.
이에 싸이 측은 "방송에서 바지가 찢어진 적은 처음이다"며 "열정적으로 춤을 추다 보니 돌발 사고가 발생한 것 같다"고 해명한 것으로 알려졌다.
방송을 본 누리꾼들은 '너무 적나라하게 드러나서 민망했다', '바지가 찢어질 정도로 열정적인 무대를 보여준 게 대단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소녀시대, 싸이, 2NE1,2AM, 레인보우, 남녀공학, 임정희, 유키스, SG워너비, 나인뮤지스, 미스에스, 디셈버, NS윤지, 슈프림팀, 레이디제인 등이 출연했다.
▶ 산다라박 여권사진 공개…"깜놀했어요"
걸그룹 투애니원의 멤버 산다라박이 여권사진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산다라박은 지난 5일 자신의 미투데이에 "한국컴백! 그나저나 이게 너무 재미있어서 보여 줄려고요"라는 글과 함께 여권사진을 올렸다.
산다라박은 "일본에서 공연하려고 공연 비자를 받았나 봐요. 근데 여권에 이 사진이..일본 도착해서 입국심사 할 때 깜놀 했잖아요"라고 덧붙였다.
사진 속 산다라박은 독특한 헤어스타일에 큰 눈이 긴장한듯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네티즌들은 "너무 귀엽다", "코믹과 시크함이 공존한다", "여권사진의 최고봉이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산다라박이 속한 2NE1은 후속곡 '아파'로 인기몰이 중이다.
▶ '달빛요정 역전만루홈런' 故 이진원, 8일 12시 발인
뇌출혈로 쓰러진 원맨밴드 '달빛요정 역전만루홈런'의 이진원이 지난 6일 오전 사망했다.
달빛요정 역전만루홈런 공식 홈페이지에 따르면 故 이진원은 지난 1일 뇌출혈로 자택에서 쓰러진 이후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동 한림대학교 한강성심병원 중환자실에 입원치료를 받아오다 지난 6일 오전 8시 10분 사망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진원 측 관계자는 "우리에게는 받아들이기 힘든 슬픔이지만 아마 그는 많은 분의 응원과 사랑을 가슴에 품고 행복하게 여행길에 올랐을 것이라 믿는다"고 전했다.
한편, 이진원은 2003년 원맨 밴드 '달빛요정 만루홈런'을 결성, 이듬해 2004년 1집을 발표한 후 활동해왔으며 홍대 부근을 주 무대로 삼아 팬층을 확보해왔다.
故 이진원의 빈소는 서울 여의도 성모병원이며, 발인은 8일 12시이다.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