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0 21:05
연예

달샤벳 수빈, 4중 추돌 교통사고…소속사 "생명 지장 無"·미쓰백 "무탈하길" [종합]

기사입력 2020.11.17 22:50 / 기사수정 2020.11.17 22:28

박소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그룹 달샤벳 출신 수빈이 4중 추돌 교통사고를 당한 가운데, 그가 출연 중인 '미쓰백' 측이 입장을 밝혔다.

수빈은 오늘(17일) 지방 촬영을 마치고 MBN '미쓰백' 녹화를 위해 서울로 올라오다 중부내륙 고속도로 연풍터널에서 4중 추돌 교통사고를 당했다. 사고 이후 수빈은 곧바로 인근 병원으로 후송돼 치료를 받았고,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관련 '미쓰백' 측은 엑스포츠뉴스에 "현재 소속사를 통해 사고 정황만 전달받은 상태다. 수빈 씨의 병원 검진 결과가 무탈하기만을 기다리고 있다"며 "앞으로의 스케줄은 수빈의 컨디션에 맞춰서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현재 수빈은 MBN '미쓰백', '대한민국 팔도 명물 인증쇼 - 나야 나' 등 예능뿐 아니라 웹드라마 '위시유'를 통해 연기자로 활동 재개를 준비하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이 가운데 수빈이 교통사고를 당하면서, 수빈의 건강 상태에 따라 스케줄 조정이 불가피하게 됐다.

경찰은 정확한 사고경위를 조사 중이며, 소속사 측은 "수빈 양의 건강과 안정을 최우선해 향후 일정을 조율할 예정이며, 검사결과에 따라 당분간 일부 스케줄이 조정될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팬들은 수빈의 쾌유를 기원하며 "얼른 완쾌하세요", "큰 사고가 아니길", "항상 건강 조심하세요" 등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yeoony@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이미지나인컴즈

박소연 기자 yeoon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