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4:45
연예

신인선, 김수찬-남승민-나태주와 함께 ‘트롯 형제’ 케미 발산

기사입력 2020.11.14 18:36



13일 빅컬쳐엔터테인먼트는 가수 신인선이 ‘엄마의 봄날’ ‘방방곡곡’으로 시청자들에게 활기찬 일요일을 선물한다고 밝혔다.

먼저 신인선은 일요일 오전 8시 30분 TV조선 ‘엄마의 봄날’으로 시청자들의 잠을 깨운다.

자식과 가정을 위해 평생을 헌신하며 고생한 어머니들이 남은 인생을 행복하고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된 ‘엄마의 봄날’을 통해 신인선은 전국 각지의 엄마들에게 밝은 에너지를 전달하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신인선은 신규철 원장과 함께 경기도 화성의 갯벌 마을로 향했다. 특히 이날 신인선은 ‘신나는 케미’를 보여주는 나태주와 함께 마을에서 소문난 잉꼬부부인 엄마아빠를 만나 흥을 돋웠다는 후문이다.

이어 오후 1시 50분에는 TV조선 ‘방방곡곡’을 통해 신봉선, 유재환, 김수찬, 남승민과 함께 경북 문경으로 떠난다. ‘방방곡곡’은 코로나 19로 지친 시민들을 위해 트로트 가수들이 전국 방방곡곡을 찾아 트로트 행사를 여는 프로그램.

신인선과 ‘방방곡곡’ 일꾼 사무소 직원들은 제 발로 가시밭길에 들어가 일당 사수에 나섰다고. 현장에서는 어느새 말수가 없어진 이들의 곡소리와 땀만 존재했다고 전해져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해피 바이러스 신인선과 함께 하는 신명나는 일요일에 팬들의 기대가 모인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빅컬쳐엔터테인먼트, TV조선 '방방곡곡' 예고 캡처>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