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1 13:53
연예

박근형, 정읍 한우 먹방…식객 허영만에게 정력제 선물 (백반기행)

기사입력 2020.11.13 13:10 / 기사수정 2020.11.13 13:10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백반기행'에 배우 박근형이 출연한다.

13일 방송되는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은 꽃보다 아름다운 할배, 배우 박근형과 함께 그의 고향 전북 정읍으로 떠난다.

'정읍의 자랑' 박근형은 식객 허영만을 만나자마자 입이 마르도록 정읍 자랑을 늘어놓아 눈길을 끌었다. 

하지만 곧 "중학교 때 고향을 떠나 정작 정읍의 맛은 잘 모른다"고 덧붙여 한바탕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 그를 위해, 자신 있게 식객 허영만이 나섰다. 산 좋고 물 좋은 정읍의 밥상을 공개한다.

두 사람은 100년 이상의 전통을 자랑하는, 정읍의 '샘고을시장'을 찾는다. 이곳에서 식객 허영만의 향수를 자극하는 팥죽을 만난다. 평소 식객은 어린 시절 추억의 음식 중 하나로 팥죽을 꼽아왔다.

허기를 달래려 잠깐 들른 팥죽집에서 어머니를 떠올리며 추억에 잠기기도 했다. 식객 허영만의 향수를 자극하고, 입맛을 사로잡은 20년 전통의 팥죽을 맛본다.


'정읍' 하면 '한우'도 빼놓을 수 없다. 일일 식객 박근형의 소개로 찾은 정읍의 한 한우집에서 두 식객은 '폭풍 먹방'을 선보여 시선을 끌었다. 

전국 방방곡곡 백반기행으로 지친 식객 허영만에게 박근형이 '정력제'를 선물해 눈길을 끌었는데, 과연 어떤 선물인지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 박근형은 백반기행 내내 화려한 입담을 자랑했다.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대배우' 박근형이지만, 알고 보면 그에게도 방송국에서 쫓겨난 흑역사가 있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당시 함께 쫓겨난 배우들로 상상도 못 할 이름들을 거론해 현장을 깜짝 놀라게 한 가운데, '60년 내공'의 박근형과 함께 쫓겨난 배우들은 누구인지 방송에서 공개된다. 

박근형의 고향, 전북 정읍에서 함께한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은 13일 오후 8시 방송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TV조선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