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듀오 노라조가 '전지적 참견 시점'을 시작으로 특별한 컴백 예열에 나선다.
노라조(조빈, 원흠)는 지난 12일 오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노라조 빵집 빵 나오는 시간'이라는 콘셉트를 살린 신곡 ‘빵’ 스케줄러 이미지를 게재했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제빵사' 노라조는 오는 14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해 빵 맛보기를 선보인다. 특히 해당 일정은 '제빵사 픽!'으로 소개돼 노라조가 어떤 유쾌한 모습으로 컴백 스포일러를 하게 될지 벌써 많은 관심이 모아진다. 조빈, 원흠과 금손 스타일리스트의 장인 정신으로 완성될 역대급 신곡 의상도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후 15일부터는 2개 버전의 ‘빵’ 콘셉트 포토, ‘빵’ 뮤직비디오 티저, ‘빵’ 오픈 디데이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더욱 뜨겁게 고조시킬 계획이다.
노라조는 최근 빵집 홍보문 같은 커밍순 티저로 19일 컴백 소식을 알리며 '빵지순례 필수 코스'의 자신감을 재치 있게 드러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번 스케줄러 이미지 또한 콘셉트를 확실히 보여주는 디자인으로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극강의 '병맛'과 중독성을 가진 ‘빵’ 맛집 오픈을 예고한 노라조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마루기획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