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15:50
연예

‘데뷔 6주년’ 러블리즈 지수, “팬 여러분 같이 걸어주셔서 감사해요”…남다른 팬사랑

기사입력 2020.11.12 23:12 / 기사수정 2020.11.12 23:29



12일 저녁 러블리즈 지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데뷔 6주년 소감을 전했다.

지수는 “6주년이라는 게 실감이 안 나요. 그저 주어진 일을 열심히하고 여러분들이 주는 사랑을 어떻게 하면 보답할 수 있을지 생각한 시간들이었을 뿐인데 이렇게나 빨리 지나갔다는게... 신기할 따름이에요”라고 말했다.

이어서 “음...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이 시간동안 저는 정말 많은 걸 해냈어요. 앨범을 내고, 콘서트를 하고, 여러분들을 만나고... 누군가에겐 이 직업이라면 당연하다 생각할 수 있지만 저에게는 그 모든 게 제가 해낸 것들이었어요. 해낼 수 있었던 건 모두 러블리너스 덕이었구요”라며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또한 그는 “많은 일들이 절 험난하게 만들어 힘든 적도 많았지만 여러분들의 응원과 사랑이 절 단단하게 만들어주었다는 걸 꼭 전해드리고 싶었어요. 이렇게 버틸 수 있고 강해진 건 여러분 덕분이었다고..”라며 재차 감사의 표시를 했다.

마지막으로 지수는 “저조차도 모르는 앞날을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시고 같이 걸어주셔서 감사해요 진짜 이거 쉽지않은건데...ㅠㅠ 여러분들이 지치고 힘들 때마다 힘을 줄 수 있는 멋진 사람이 될게요. 고맙고 사랑합니다”라며 멋진 사람, 멋진 아이돌이 될 것을 다짐했다.

지수가 속한 걸그룹 러블리즈는 오늘 데뷔 6주년을 맞이했다.

한편, 러블리즈 지수가 출연하는 웹드라마 '7일만 로맨스' 시즌2는 12월 편성을 목표로 촬영 중이다. 이 드라마를 제작 중인 와이낫미디어와 KT Seezn은 ‘우웅우웅’, ‘솔로 말고 멜로’ 등 모바일 환경에서 MZ세대에게 사랑받는 드라마 콘텐츠를 지속 제작하고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러블리즈 지수 인스타그램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