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21:20
연예

밥 샙, 영웅전 신 캐릭터 모델 발탁

기사입력 2010.11.04 17:06 / 기사수정 2010.11.04 18:03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넥슨(대표 서민)이 4일 자사의 인기 액션 MORPG '마비노기 영웅전'(이하 영웅전)의 신규 캐릭터 '카록' 모델로 유명 이종격투기 선수 '밥 샙'을 발탁했다.

'카록' 모델로 선정된 '밥 샙'은  이종격투기 선수로 강한 인상과 거친 경기 스타일이 정평이 나있으나, 거구에 어울리지 않는 장난스러운 표정과 유머감각으로 많은 국내팬을 보유하고 있는 스포츠 스타이다.

이러한 '밥 샙'의 이미지는 강력한 힘을 바탕으로 무게감 있고 호쾌한 액션스타일을 구사하는 영웅전의 네 번째 캐릭터 '카록'을 잘 표현해 낼 수 있으리라 전망된다.

영웅전 개발을 총괄하는 넥슨 라이브개발본부 이은석 디렉터는 "밥 샙의 강인한 체형과 국내 방송을 통해 드러난 친근하면서도 인간적인 모습이 '카록' 캐릭터를 잘 표현해줄 수 있을 것으로 판단했다"며, "새로운 액션 스타일을 구사하는 ‘카록’의 등장은 영웅전 내에 새로운 활력소로 작용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밥 샙'은 지난 10월 31일부터 서울 논현동 소재의 스튜디오에서 프로모션 영상 및 사진 촬영을 진행했다.

이 자리에서 '밥 샙'은 '카록' 캐릭터에 상당한 관심을 보여 늦은 시간까지 계속된 촬영 일정에도 항상 밝은 표정으로 임하는 등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주었다.

넥슨은 오는 18일부터 부산에서 개최되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2010’ 에서 신규 캐릭터 ‘카록’의 공개와 함께 홍보 모델 ‘밥 샙’을 초청해 현장에서 멋진 퍼포먼스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나래 기자 purp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