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하반기 기대작 ‘그랑사가’가 오는 13일 사전등록을 진행한다.
10일 엔픽셀(공동 대표 배봉건, 정현호) 측은 자사의 멀티플랫폼 MMORPG ‘그랑사가’가 오는 11월 13일 오후 9시 사전등록과 디지털 쇼케이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디지털 쇼케이스는 ‘그랑사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되며 게임의 제작 배경, 주요 특징, 향후 방향성 등이 공개될 예정이다.
사회를 맡은 김성회 크리에이터와 게임 개발을 총괄한 이두형 PD가 게임에 대해 묻고 답하며 ‘그랑사가’의 핵심 콘텐츠를 소개한다.
엔픽셀은 오는 12일까지 ▲사전등록 & 온라인 쇼케이스 알림 신청 ▲그랑사가 유튜브 구독 ▲그랑사가 공식 카페 가입을 모두 완료한 이용자 500명을 추첨해 ‘그랑사가’ OST 태연 한정판 CD를 선물한다.
‘그랑사가’는 콘솔급 그래픽과 세계관, 스토리를 갖춘 멀티플랫폼 MMORPG로 살아 움직이는 무기 ‘그랑웨폰’과 3명의 캐릭터를 동시에 활용하는 태그전투가 특징이다.
아울러 게임 음악의 대가 시모무라 요코가 ‘그랑사가’의 공식 타이틀곡과 전 사운드트랙을 총괄해 게임의 완성도를 높였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엔픽셀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