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강다윤 인턴기자] 황광희가 절친 임시완에게 사과한 이유는 무엇일까.
8일 방송되는 청소년 공감 콘서트 KBS 1TV ‘온드림스쿨’에서는 멘토의 강연이 끝난 후 황광희가 임시완에게 사과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양동근에 이어 두 번째 순서로 무대에 오른 소아청소년정신과 전문의 김은지 멘토는 친구, 가족, 공부 중 압도적으로 많은 고민이 바로 친구에 대한 것이라는 통계 결과를 밝혔다.
이어 멘토는 “여러분 친구가 꼭 필요한가요?”라는 반전 돌직구 질문으로 친구에 대한 강박 관념을 깨뜨리고 대인 관계에 있어 꼭 알아야 할 중요한 꿀팁과 해결책을 전했다고 해 이날 방송에 높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런 가운데 멘토의 조언에 깊이 공감하던 황광희는 “평소 무신경하다는 얘기를 들었다”면서 같은 팀으로 함께 활동했던 임시완에게 “시완아, 미안하다. 내가 너한테 그랬다”라는 사과의 말을 남겨 과연 두 사람 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한편, 멘토가 강호동, 유재석, 아이유 등 스타들과 저커버그, 스티브 잡스, 빌 게이츠 등 해외 셀럽들의 MBTI 검사 결과를 공개하자 녹화 현장은 큰 혼란에 휩싸였다는 후문.
특히 ‘국민 인싸’ 유재석, 강호동의 성격 유형에 황광희, 에릭남, 양동근은 자신들이 보아 왔던 모습과 너무 달라 의아해했다고 해 대체 어떤 예상 밖의 결과가 나왔을지 이날 방송에 높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온드림스쿨’은 8일 오전 10시 5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1TV ‘온드림스쿨’
강다윤 기자 k_yo_on@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