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콘셉트 요정’ 오마이걸(OH MY GIRL) 승희의 콘서트 콘셉트 티저가 공개됐다.
5일 오후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온라인 단독 콘서트 '겨울동화 : The Lost Memory'의 개인 콘셉트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아직은 아무것도 안보이지만 조금만 기다리면 알게 될 거야”라는 문구가 적힌 티저에서 승희는 화이트 드레스를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블루톤의 커튼들 사이로 보이는 승희의 아련한 눈빛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오마이걸은 온라인 단독 콘서트 '겨울동화 : The Lost Memory'를 통해 더욱 짙어진 감성과 오마이걸만의 독보적인 아이덴티티를 바탕으로 겨울의 시작을 알리는 판타스틱한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겨울동화 : The Lost Memory'는 지난 2018년 10월 개최된 '2018 가을동화' 이후 약 2년 1개월 만에 열리는 단독 콘서트이자 '살짝 설렜어'와 '돌핀'으로 올 한해 최고의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한 오마이걸이 선보이는 무대로 음악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는 상황이다.
오마이걸의 리드 보컬 승희는 뛰어난 보컬 실력과 센스 넘치는 예능감으로 데뷔 초부터 주목을 받으며 인기를 모았다. 오는 9일 첫방송을 앞두고 있는 KBS 2TV 예능 ‘축구야구말구’에서 승희는 멘탈 코치로 활약할 예정이다.
한편, 오마이걸의 온라인 단독 콘서트 '겨울동화 : The Lost Memory'는 오는 22일 오후 5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전세계로 송출된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WM엔터테인먼트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