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 네이버 NOW.는 '킬링벌스 on NOW.'에 약 2년 만에 솔로 정규 2집 ‘TAKE’로 컴백한 송민호가 출연해 라이브 퍼포먼스를 펼친다고 밝혔다.
'킬링벌스 on NOW.'는 뮤지션들이 자신의 히트곡을 모아 라이브로 선보이는 딩고 프리스타일(Dingo Freestyle, DF)의 킬링벌스 콘텐츠를 DF 채널에 공개되기 전에 가장 먼저 즐길 수 있는 쇼다. 매주 목요일 밤 11시에 네이버 NOW.에서 온에어된다.
지난달 29일 첫 방송에는 긴 공백기를 깨고 컴백한 CL이 출연해 뜨거운 반응을 모았다. CL은 이날 방송을 통해 신곡 ‘HWA(화)’와 ‘5STAR’의 라이브 무대를 최초로 공개하는 한편, 쏟아지는 질문에 대해 실시간으로 답하면서 팬들을 열광케 했다.
오늘 밤 11시 방송되는 '킬링벌스 on NOW.'에는 정규 2집 ‘TAKE’로 컴백한 송민호가 출연한다. 힙합, 알앤비, 발라드 등 다양한 장르의 수록곡 모두를 송민호가 직접 작사, 작곡했으며, 독창적인 음악 세계와 예술적 감성이 돋보이는 ‘송민호다운’ 음악으로 앨범 발매와 동시에 음원 차트를 휩쓸고 있다.
송민호는 오늘 방송에서 신보 ‘TAKE’의 수록곡과 히트곡의 킬링벌스 라이브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킬링벌스 무대에 얽힌 비하인드 토크, 반말 인터뷰, 송민호의 평소 일상을 엿볼 수 있는 스크린샷 앨범 공개 등 다채로운 코너 또한 진행된다.
'킬링벌스 on NOW.'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네이버 NOW.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한편, 네이버 ‘NOW.’는 모바일 네이버 앱에서 24시간 라이브 쇼를 즐길 수 있는 서비스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네이버 ‘NOW.’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