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7 12:34
연예

'컴백' 김준수, 새 앨범에 댄스부터 발라드까지 다 담았다…10일 공개

기사입력 2020.11.03 09:48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가수 김준수가 새 미니앨범 ‘Pit A Pat(핏어팻)’의 트랙리스트와 곡 상세 내용을 전격 공개했다.

김준수의 신보 발매 일주일을 앞둔 3일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김준수의 새 미니앨범 ‘Pit A Pat’의 트랙리스트 이미지와 함께 곡 상세 내용을 공개해 팬들의 호기심을 유발했다. 또한 트랙리스트 이미지 속 김준수는 올레드 슈트를 입고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과 독보적인 분위기를 자랑하여, 늦가을 김준수가 선사할 선물 같은 앨범에 뜨거운 호응을 기대케하고 있는 상황.

오는 10일 발매를 앞둔 김준수의 두 번째 미니앨범 'Pit A Pat’은 힘든 시기, 음악의 힘을 빌려 긍정의 에너지를 전하고 싶다는 그의 생각에서 출발하여, 가수 XIA(준수)로서의 모습을 오랜 시간 응원하고 기다려왔던 팬들의 성원과 지지에 보답하기 위해 준비된 깜짝 선물 같은 앨범. 

독보적인 XIA(준수)만의 퍼포먼스가 기대되는 댄스 타이틀곡 ‘Pit A Pat’과 늦가을 많은 이들의 감성을 깊게 파고들 발라드 3곡을 포함해 총 4곡을 리스너들에게 선보인다. 이에 수록곡들에 대한 상세 내용이 공개돼 이번 신보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Pit A Pat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Pit A Pat’은 오직 XIA(준수)만을 위해 만들어진 리드미컬한 하우스 댄스 곡. 판타지적인 가사와 함께 김준수의 강렬한 댄스 퍼포먼스를 함께 만날 수 있어 기다리던 팬들에게는 무척이나 반가울 트랙이다. 서로가 꿈꿔온 시간으로 함께 가는 여정 속에서 단 한 사람만을 위한 Peter Pan이 될 XIA. 그의 부드럽지만 독보적인 보이스와 어우러지는 파워풀한 안무는 전 세계 팬들과 리스너들에게 그 어느 때보다도 행복함을 선사한다. "Just follow me it's like I’m your Peter Pan"

#요즘

‘요즘’은 식어가는 연인 사이의 마음과 그에 따른 아픔을 표현하고, 한편으로는 '과연 네가 없으면 난 행복할 수 있을까?' 스스로 자문하는 갈등 속에 있는 마음을 그려낸 발라드 곡이다. 절제하고 있지만 서글픈 느낌을 동시에 받을 수 있는 김준수의 가창이 인상적이다.


#너를 쓴다

많은 갈등 끝에 결국 이별을 했고 이별을 마주하니 이런 갈등은 언제부터 시작되었는지, 내 사랑이 조금 더 컸다면 과연 어땠을지 시간을 되돌아보던 그때의 감정을 노래 한 곡이다. 그 슬픔과 그리움에 흘리는 눈물을 ‘너를 쓴다’라고 표현한 이번 미니앨범의 세 번째 수록곡 ‘너를 쓴다’는 김준수만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이별 후의 애틋한 감정을 배가시켜 리스너들을 더욱 아프게 만들 것이다.

#눈이 오는 날에는

지난 2019년 첫눈이 오던 날, 기습으로 유튜브에 공개되어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은 ‘눈이 오는 날에는’이 새롭게 리마스터링 되어 음원으로 공개됐다. 창밖에 내리는 눈을 보며, 지난겨울을 함께한 사람과의 소중한 시간들을 추억하며 군 복무 시절에 만든 XIA의 자작곡. 피아노 반주 하나만으로도 사운드를 풍성하게 채운 것이 특징이며 그의 서정적인 음색이 더해져 애절한 감정을 더욱 극적으로 표현했다. 눈이 오는 날에 헤어진 상대방과의 행복했던 추억을 생각하며 그리워하는 내용을 담은 곡으로 리스너들의 많은 공감과 감성을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앞서 트랙리스트 이미지와 함께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몽환적이고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김준수의 콘셉트 포토들 역시 팬들의 반응이 폭발적이며 새 미니앨범 발매에 대한 기대치를 높이고 있다. 

이에 김준수는 3일 오후 6시, 타이틀곡 ‘Pit A Pat’의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소식을 알리며, 최고의 보컬리스트인 XIA(준수)가 또 한 번 보여줄 새로운 음악과 앨범에 그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김준수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는 각종 음원 사이트와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김준수는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앨범 ‘Pit A Pat’의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씨제스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