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겸 프로듀서 이든(EDEN)의 월간 프로젝트 ‘이든 스타더스트 시즌2’ 다섯 번째 음원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지난 28일 오후 이든의 공식 SNS에는 ‘이든 스타더스트(EDEN STARDUST) 시즌2’ vol.5 티저 이미지가 올라오면서 본격적인 음원 발매를 예고했다.
이미지 속에는 높은 건물들 사이로 스며든 노을이 창문을 통해 어두운 방을 비추고, 어렴풋한 침구의 실루엣이 드러나며 아늑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그 아래에는 이든과 가수 호림(Horim)의 컬래버레이션 소식과 함께 ‘30일 오후 6시’라는 발매 일정이 기재되어 있다.
프로젝트에 함께 참여한 호림은 지난 2015년 싱글 ‘블랙 컨슈머(BLACK CONSUMER)’로 데뷔해 ‘커피(Coffee)’, ‘그루브(GROOVE)’ 등 다양한 앨범을 선보였으며, 2018년 한국대중음악상 등에서 첫 정규앨범 ‘메트로시티(METROCITY)’가 후보에 오르는 등 탄탄한 팬 층을 잡고 있다. 이에 이번 신곡을 통해 호림만의 R&B 스타일과 이든의 감성이 어떻게 담겼을지 관심이 쏠린다.
이에 관계자는 “함께 있어도 더욱 함께이고 싶은 애틋한 마음을 담아냈다”라며 곡의 전반적인 분위기를 설명했다.
한편 ‘이든 스타더스트 시즌2’ 그 다섯 번째 음원은 30일 금요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KQ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