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가 롤모델을 묻는 질문에 같은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그룹 SF9을 언급했다.
피원하모니(기호·테오·지웅·인탁·소울·종섭)는 28일 오후 데뷔 앨범 '디스하모니 : 스탠드 아웃(DISHARMONY : STAND OUT)' 발매 기념 온라인 미디어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이날 기호는 피원하모니의 롤모델을 묻는 질문에 "특별히 한 선배님을 보며 롤모델이라고 말씀드리기보다 오픈 마인드로 여러 선배님들을 통해 배울점을 찾으려고 한다"고 운을 뗐다.
이어 "같은 소속사인 SF9 선배님들의 무대를 모니터링하고 트레이닝하면서 배우려고 한다"고 덧붙이며 앞으로 성장에 대한 각오를 다졌다.
피원하모니 첫 번째 미니 앨범 '디스하모니 : 스탠드 아웃'은 '부조화(DISHARMONY)'로 둘러싸인 사회 속에서 남들과 다를 수 있는 용기, 세상을 향해 '아니오'라고 말할 수 있는 힘(STAND OUT)을 담아냈다.
타이틀곡 '사이렌(SIREN)'은 강렬한 어반 비트와 묵직한 신디사이저, 사이렌처럼 울려퍼지는 중독성 있는 리프가 조화로운 힙합 댄스곡이다. 피원하모니의 개성 강한 음색과 인탁·종섭이 참여한 랩 메이킹이 돋보인다.
피원하모니 데뷔 앨범 '디스하모니 : 스탠드 아웃'은 오늘(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FNC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