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13:55
연예

'부캐 선발대회' 수현OPPA, 15년 연습생 생활 끝에 데뷔한 신인 아이돌

기사입력 2020.10.26 15:08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Mnet이 새롭게 선보이는 디지털 콘텐츠 ‘부캐 선발대회’에 참가한 출연자들의 포스터가 공개되어 화제다.

갤럭시코퍼레이션과 Mnet이 손을 맞잡고 연예인들의 부캐릭터의 세계관을 만들어 제2의 매니지먼트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설립한 특수 목적법인인(Special Purpose Company) ㈜페르소나유니버스는 ‘본캐 파괴쇼 부캐릭터 선발대회(이하 ‘부캐 선발대회’) 출연자들의 포스터를 선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포스터의 주인공은 부캐명 ‘수현OPPA’로 돌아온 유키스 멤버 수현이다.


그가 선보이는 부캐는 15년의 오랜 연습생 생활 끝에 데뷔한 늦깎이 신인 아이돌 멤버 ‘수현OPPA’로 실력은 원톱이지만 비주얼 멤버들에게 가려진 초대형 신인 보이 그룹의 리더이다. 

포스터 속 ‘수현OPPA’는 시선을 사로잡는 핑크 의상과 핑크 컬러 헤어스타일로 범상치 않은 비주얼을 뽐내지만 어딘지 모르게 구수한 표정과 어설픈 포즈를 선보이며 전 연령대를 사로잡는 캐릭터로서의 매력을 발산한다.  

한편 ㈜페르소나유니버스 최용호 대표이사는  “이번 ‘부캐 선발대회’ 시즌1을 필두로 국내최초 한국판 ‘부캐 어벤져스’ 구성 및 스토리텔링을 진행하는 트랜스미디어 형태의 콘텐츠를 계속해서 제작중이며, 연예인 부캐릭터 지식 재산권(IP)를 기반으로 페르소나만의 방송, 음원, 팬미팅, 웹드라마, 콘서트 등 페르소나 세계관을 구축해 글로벌로 확장할 예정에 있다” 고 밝혔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페르소나유니버스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