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임창정의 신곡 커버 열풍이 불고 있다.
정규 16집을 발표한 임창정은 현재 ‘힘든 건 사랑이 아니다’로 대중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타이틀곡인 ‘힘든 건 사랑이 아니다’는 공개와 동시에 음원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고, 수록곡들 역시 차트인을 기록하며 ‘믿고 듣는 임창정’의 귀환을 다시 한 번 증명하기도 했다.
특히 각종 음원차트 1위도 기록한 ‘힘든 건 사랑이 아니다’를 향한 관심이 뜨겁다. 허각과 리누, 시하 등 출중한 실력의 후배 가수부터 수많은 유튜버까지 ‘힘든 건 사랑이 아니다’ 커버에 도전, 임창정을 향한 애정 속 커버 챌린지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임창정 역시 후배들의 쏟아지는 커버 영상에 직접 센스 가득한 칭찬과 응원 댓글을 달며 남다른 후배 사랑을 드러내는가 하면, 훈훈한 팬 서비스의 정석으로 눈길도 끌고 있다.
극강의 고음으로 노래 좀 한다는 이들의 도전 욕구를 자극하고 있는 임창정의 ‘힘든 건 사랑이 아니다’는 대중의 플레이리스트를 채우며 다채로운 커버 영상의 주인공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현재 임창정은 다양한 방송에도 출연해 팔색조 매력부자로 존재감까지 발휘하고 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YES IM 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