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9 03:16
연예

신인가수 숙희, '가슴아 안돼' 실시간차트 1위

기사입력 2010.10.29 10:33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이수영, 백지영의 뒤를 잇는 차세대 발라드여왕 숙희의 신곡 <가슴아 안돼>에 대한 음악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숙희는 지난 28일 자정에 디지털 싱글앨범 <가슴아 안돼>를 온라인 음악사이트 공개 후 소녀시대, 2AM을 제치고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음악전문사이트 몽키3의 실시간차트(28일 22시 기준)에서 숙희의 신곡 <가슴아 안돼>가 소녀시대의 ‘훗’, 2AM의 ‘전활 받지 않는 너에게’ 등 톱스타들을 제치고 1위에 안착하는 이변을 연출한 것이다.

그뿐만 아니라 숙희는 발매 당일 주요포털사이트 실시간검색순위 1위를 비롯해 싸이월드, 엠넷, 벅스 등 음악사이트에도 상위권에 진입하는 등 하루 만에 가요계의 핫이슈로 떠올랐다.

<가슴아 안돼>는 가요계 명콤비 작곡가 조영수와 작사가 강은경의 작품으로 한 번에 귀를 사로잡는 매력적인 멜로디 속에 애절한 가사가 어우러진 어쿠스틱 발라드곡으로 숙희만의 듣고만 있어도 눈물날 듯한 새드보컬(Sad Vocal)이 매력적인 노래이다.

 숙희의 <가슴아 안돼>를 접한 팬들은 "목소리도 가창력도 참 좋은 가수이다. 잘 됐으면 좋겠다", “오랜만에 발라드여왕의 탄생이 예고됩니다" 등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방송연예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