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0 13:16
연예

'삼진그룹' 고아성·이솜·박혜수, 레트로 멋쟁이에서 화보 베테랑 변신

기사입력 2020.10.22 09:51 / 기사수정 2020.10.22 09:51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감독 이종필)에서 호흡한 배우 고아성과 이솜, 박혜수가 화보를 통해 끈끈한 우정을 드러냈다.

고아성과 이솜, 박혜수는 최근 패션매거진 엘르와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은 1995년 입사 8년차, 업무능력은 베테랑이지만 늘 말단인 회사 토익반을 같이 듣는 세 친구가 힘을 합쳐 회사가 저지른 비리를 파헤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공개된 화보는 영화 속 8년차 입사 동기의 끈끈함을 엿볼 수 있는 세 배우의 유쾌한 시너지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에서 90년대 의상과 메이크업으로 진짜 1995년으로 돌아간 것처럼 그 시대를 재현해냈던 고아성, 이솜, 박혜수가 이번 화보를 통해 2020년 트렌디한 모습으로 대체불가한 매력을 발산했다. 

트렌치 코트와 롱 원피스로 가을 느낌을 물씬 풍기는 화보컷은 세 배우의 환상적인 호흡과 위트 있는 무드까지 담아내 눈길을 끈다. 



통일감 있는 컬러풀한 의상을 입고 각자 다른 포즈를 취하고 있음에도 한데 어우러지는 세 배우의 완벽한 조화는 영화 속에서 그들이 그려낼 앙상블에 대해 궁금증을 더한다. 

뿐만 아니라 이번 화보에는 배우 고아성, 이솜, 박혜수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와 각양각색 개성이 넘치는 영화 속 캐릭터에 대한 이야기도 담겨있어 기대를 모은다. 

고아성, 이솜, 박혜수의 더욱 다양한 화보컷과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의 비하인드 스토리는 '엘르' 11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은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엘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