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P1Harmony가 데뷔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결의에 가득찬 모습을 그려냈다.
P1Harmony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1일 P1Harmony의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 ‘DISHARMONY : STAND OUT’의 타이틀곡 ‘SIREN’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에서는 웅장하면서도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 속에서 세상을 뒤바꿀 P1Harmony의 모습을 담아내 눈길을 끌었다. ‘+WORLD’라는 플랫폼을 통해 방송되고 있는 멤버들은 자신들을 둘러싼 판옵티콘 속에서 세상을 향해 도발하는 듯 자신감 넘치는 퍼포먼스를 펼친다. 이후 갇힌 상황에서 벗어나 한데 모인 P1Harmony 완전체에게서 결의에 가득 찬 모습이 느껴진다.
특히 해당 티저에서는 P1Harmony를 한데 모이게한 ‘+WORLD’의 정체가 무엇인지 궁금증을 자아내며, 중독성 넘치는 데뷔곡 ‘SIREN’의 일부가 공개돼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P1Harmony는 28일 공개하는 미니 1집 ‘DISHARMONY : STAND OUT’을 통해 ‘부조화’(DISHARMONY)로 둘러싸인 사회 속에서 ‘남들과 다를 수 있는 용기, 세상을 향해 ‘아니오’라고 말할 수 있는 힘’(STAND OUT)을 담아낸다. 타이틀 곡 ‘SIREN’은 사이렌처럼 울려 퍼지는 중독성 있는 리프가 조화로운 힙합 댄스 곡이다.
한편 P1Harmony의 데뷔 프로모션 콘텐츠는 P1Harmony 공식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FNC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