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1 18:25
연예

장재인·강승윤 출연한 SBS 라디오, '폭발적 반응'

기사입력 2010.10.28 15:45 / 기사수정 2010.10.28 15:45

온라인뉴스팀 기자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27일 SBS'정선희의 러브FM'에 '슈퍼스타K 2'의 김지수 장재인 강승윤이 출연하며, 'SBS고릴라 보는라디오' 시청률이 10배 급증했다.

이날 방송에선 이들에게 궁금한 점울 SBS홈페이지와 SBS트위터를 통해 미리 전달받아 속시원한 답변을 들어보고, 라이브 음악도 듣는 등 화기애애한 시간이 마련됐다.

방송직후부터 이들이 라이브로 부른 '김지수 브라운시티', '강승윤 치과에서', '장재인 러브미텐더'가 포털사이트 인기검색어로 등극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이 나타났다.

방송 후, 김지수 장재인 강승윤이 출연한 오후1시부터 2시까지의 SBS고릴라 접속자 수 통계를 살펴본 결과, 라디오는 일평균 대비 2.5배 증가, 보는라디오는 일평균 대비 10배 증가된 것으로 분석됐다

이용자들이 자유롭게 한마디씩 의견을 올릴 수 있는 SBS고릴라 '공감로그'에도 1만 5천여건의 메시지가 업데이트됐다.

SBS고릴라를 담당하고 있는 SBS콘텐츠허브 관계자는 "슈퍼스타K2 출연자들의 첫 라디오출연에 방송 전부터 SBS고릴라 공감로그를 통해 보는라디오 시청 문의를 하는 등 그 관심이 뜨거웠는데, 10배라는 수치를 보니 더 실감이 난다."며 "어제 본방송을 놓친 이용자들도 이들의 라이브 소식을 전해 듣고, SBS고릴라를 통해 '정선희의 러브FM'을 다시보기(듣기)하고 있다."고 귀띔했다.

김지수 장재인 강승윤이 출연한 SBS'정선희의 러브FM'은 SBS고릴라(www.sbs.co.kr)와 이용자들이 직접 편집한 SBS NeTV서비스 영상클립을 통해서 다시 볼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