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1 02:40
게임

‘썸머코드’, 오늘(20일) 정식 출시…올가을 여심 자극할 게임 등장

기사입력 2020.10.20 14:51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매력적인 남주인공이 돋보이는 게임 ‘썸머코드’가 출시됐다.

20일 스카이엔터테인먼트는 여성향 모바일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 ‘썸머코드’를 구글 플레이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국내 개발사의 여성향 기대작으로 주목받은 ‘썸머코드’는 주인공 ‘나’의 사라진 기억과 엄마의 죽음에 의문을 품고 탐정 사무소에서 근무하면서 일어난 이야기를 감성적으로 담아냈다.

아울러 연애와 추리를 결합한 스토리와 지금껏 볼 수 없었던 사인 사색 매력의 남성 주인공들이 등장, 국내 여성향 게임 시장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전망이다.

특히 심규혁, 신범식, 정주원, 이경태 등 인기 남성 성우진과 히트곡 작곡으로 유명한 김형석 프로듀서가 제작한 OST 등을 통해 여성 유저들이 중시하는 사운드에 심혈을 기울였다.

또한 주인공들의 스탠딩 일러스트를 Live 2D 애니메이션 기술을 적용해 생동감 있게 구현하여 몰입도는 물론 완성도 높은 게임으로 개발되었다.

일찍이 작품성을 인정받아 지난 7월 텀블벅 모금에서 단 하루 만에 목표액을 달성했으며, 원작 세계관을 기반으로 담은 스핀오프 웹 소설 ‘썸머코드: 너에게는 거짓말’ 또한 독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정식 출시와 함께 사전예약자 19만 명 달성에 따라 예약자 전원에게 하트, 골드, 다이아열쇠 및 다이아 등 다채로운 보상을 선물하고, 빙고, 출석, 핫타임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썸머코드’ 공식 트위터에서는 캐릭터 목소리로 팬들의 질문에 대답하는 성우 Q&A 영상을 공개해 화제가 되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스카이엔터테인먼트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