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14:06
연예

'부캐 선발대회' 마미손-김다비-유세윤 뭉쳤다...3인 포스터 공개

기사입력 2020.10.19 14:49 / 기사수정 2020.10.19 14:49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인턴기자] '부캐 선발대회'가 MC 3인의 포스터가 공개하며 역대급 케미를 기대하게 했다.

19일 Mnet '본캐 파괴쇼 부캐릭터 선발대회'(이하 '부캐 선발대회') MC 3인의 포스터를 전격 공개됐다.

Mnet '부캐 선발대회'는 최근 연예계 유행처럼 번지는 다양한 부캐 중 최강의 부캐를 가리는 경연 대회로 부캐 열풍의 원조 마미손, 둘째이모 김다비, 부캐 종결자 개그맨 유세윤이 심사위원으로 참가할 것이 알려져 화제가 됐다.


공개된 포스터에 따르면 부캐 선발대회에 심사위원으로 참여한 마미손, 둘째이모 김다비, 유세윤이 우주 공간을 배경으로 저마다의 매력을 발산한다. 이는 부캐 신드롬을 이끄는 세 명의 심사위원들이 다른 행성에서 모인 저 세상 텐션의 참가자들 중 옥석을 가린다는 메시지를 담은 것으로 본 방송을 통해 이들이 보여줄 역대급 케미를 기대하게 만든다.

'부캐선발대회'는 '마미손', '둘째이모 김다비', '유세윤'이 심사위원으로 '아리송해', '수현OPPA', '금도끼 은도끼', '꽈뚜룹', '박서윗', '재키아이', '18K', '202F', '랄랄', '아아', '영순이', '디스하는 코알라 디스코' 가 참가자로 참여한다.

한편 제작사 페르소나유니버스에 따르면 '부캐 선발대회'는 시즌 1을 기점으로 시즌2, 3등 연이어 대형 프로젝트로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미국의 마블 스튜디오의 캐릭터 사업방식과 같이 연예인 부캐릭터 지식 재산권(IP)를 기반으로 페르소나만의 방송, 음원, 팬미팅, 웹드라마, 콘서트 등 페르소나 글로벌 세계관을 구축해 부캐릭터판 어벤저스를 만들어 글로벌로 확장해 나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페르소나유니버스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