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2:25
연예

'스타트업' 남주혁 변신은 무죄, 배수지도 반한 블랙슈트 자태 [포인트:신]

기사입력 2020.10.18 15:06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남주혁의 변화가 시작된다.

오늘 18일 방송되는 tvN 토일드라마 ‘스타트업’ 2회에서는 천재적인 개발자 남도산(남주혁 분)의 본격 활약을 예고, 이를 기다리는 시청자들의 기대가 뜨겁게 모아지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더벅머리에 체크무늬 셔츠만 애용하던 공대남은 어디가고 없이, 멀끔한 헤어스타일에 블랙 슈트를 빼입은 남도산의 뒷모습이 포착돼 그의 변신을 짐작케 한다. 파티장에서 오직 그만 보이는 듯 서달미(배수지)의 눈빛에도 놀람과 설렘이 느껴져 보는 이들의 심장까지 떨리게 만든다.

이처럼 남도산을 확 바뀌게 만든 것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극하는 가운데 서달미와의 만남 역시 흥미진진한 호기심을 부른다. 서달미는 어린 시절 자신을 위로해준 편지의 주인공 남도산을 찾아 나서기로 마음먹었지만, 사실 그 편지들은 한지평(김선호)이 쓰고 남도산의 이름만 빌려 보낸 것이었기 때문이다.

서달미를 전혀 알지 못한 채 본의 아니게 그녀의 ‘멋진 첫사랑’이 되어버린 남도산과 그에 대한 마음을 간직하며 기다려온 서달미, 뜻밖의 오해로 얽힌 두 사람이 어떻게 만나게 된 것일지 시청자들을 설레는 기다림으로 물들이고 있다.

‘스타트업’ 제작진은 “남주혁이 연기하는 남도산의 활약이 오늘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남주혁의 이미지 변신을 보실 수 있을 것”이라며 “2회에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의 실리콘 밸리에서 성공을 꿈꾸며 스타트업에 뛰어든 청춘들의 시작(START)과 성장(UP)을 그리는 tvN 토일드라마 ‘스타트업’ 2회는 18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tvN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