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이 ‘냉장고 완판 보장! 냉장고 광고 모델로 딱인 스타는? 투표 1위를 차지했다.
최근 익사이팅 디시에 따르면, ‘냉장고 완판 보장! 냉장고 광고 모델로 딱인 스타는?’ 투표에서 임영웅이 1위를 차지했다. 이 투표는 10월 11일부터 10월 17일까지 진행됐다.
총 투표수 627,827표였던 이번 투표에서 임영웅은 313456표를 받았다. 지지율은 50%이다.
투표에 참여한 인원 중 절반 이상이 이상적인 냉장고 광고 모델로 임영웅을 꼽은 것.
임영웅은 현재 피자, 치킨, 온수매트, 자동차, 시계 등 다양한 제품군의 광고모델로 활약 중이다.
이에 ‘제12회 MTN 방송광고 페스티벌’ CF 스타상을 수상하는 쾌거도 이룬 바 있다.
여기에 더해 네티즌들과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는 임영웅이 냉장고 광고 모델로도 잘 어울린다고 판단한 것.
냉장고 광고를 하는 남자 스타는 훈훈한 이미지가 있어야 할 뿐 아니라 스윗함과 신뢰감도 함께 갖춰야 한다. 이승기, 조인성, 정우성 등 역대 냉장고 광고모델들이 이와 같은 사실을 뒷받침 한다.
임영웅이 앞서 언급한 남성 스타들과 같은 행보를 걷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뉴에라 프로젝트 SNS-익사이팅 디시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