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3 00:25
연예

'아이콘택트' 양치승 "죽여버리고 싶다…유일한 오점" 강렬 눈맞춤 예고

기사입력 2020.10.12 10:43 / 기사수정 2020.10.12 10:43

강다윤 기자

[엑스포츠뉴스 강다윤 인턴기자]'호랑이 관장' 트레이너 양치승이 그의 유일한 오점과 눈맞춤을 나눈다.

14일 방송하는 채널A 예능 '아이콘택트' 예고편에서는 남다른 카리스마를 뽐내며 트레이닝을 하는 양치승의 모습이 공개됐다.

그는 눈맞춤 방에 앉아서도 심각한 표정으로 "죽여버리고 싶은 놈이 하나 있는데…얘를 죽이든지 살리든지 해야 할 것 같다"며 "제 인생의 유일한 오점"이라고 상대방에 관해 설명했다.

하지만 마침내 나타난 상대방은 눈에 힘을 주고 있는 양치승을 보고 "관장님 눈 너무 커요"라고 말해 웃음보를 자극했다. 겨우 웃음을 거둔 양치승은 "눈 말고 인중을 봐"라며 다시 눈맞춤을 시도했지만, 상대는 또 "얼굴보다 가슴이 더 튀어나와 계십니다"라고 허를 찔렀다.

이에 양치승은 진지한 분위기를 잡으려 심기일전했지만 난데없는 방귀가 나와 버렸고, 상대방은 "갑자기 방귀를 왜 뀌세요?"라며 웃음을 참지 못했다. 양치승 역시 "슬쩍 지나갈 수 있던 걸 굳이 얘기하느냐…"며 다시 한번 무너졌다.

양치승과 눈맞춤 상대는 14일 오후 9시 20분 '아이콘택트'에서 공개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채널A '아이콘택트' 방송 화면

강다윤 기자 k_yo_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