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0.10.25 11:11 / 기사수정 2010.10.25 11:11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지난 24일 16번째 생일을 맞은 크리스탈이 생일을 축하해 준 팬들에게 f(x)멤버들과 함께 감사 인사를 전했다.
생일 당일 팬들에게 보낸 스타콜 영상전화에서 크리스탈은 f(x) 멤버들과 "생일 축하 합니다~ 생일 축하 합니다~ 사랑하는 크리스탈 생일 축하 합니다~"라며 신나게 노래를 불렀다. 소원을 빌자는 설리의 제안에 눈을 꼭 감고 마음속으로 소원을 말한 크리스탈은 멤버들과 다정하게 촛불을 끄는 모습을 선보였다.
"여러분~ 제 생일입니다. 팬 여러분, 축하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라며 팬들에게 인사한 크리스탈은 영상전화를 통해 케익을 나누어 먹는 등 자연스러운 파티 현장을 공개하며 "저도 이렇게 멤버들과 즐거운 파티를 즐기고 있어요"라고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또한 옆에 있던 설리와 빅토리아 역시 "생일 축하해 수정아", "수정아 사랑해!"라고 외치며 진한 우정을 과시하기도.
한편 스타에게 직접 휴대폰 영상전화를 받는 스타콜 신청은 홈페이지(www.star-call.co.kr)나 휴대폰 무선인터넷 주소(WINC) '5432+Nate/SHOW'를 눌러 접속 할 수 있다.
[사진=f(x) 크리스탈 ⓒ 엑스포츠뉴스 남지현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