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강다윤 인턴기자] 그룹 EXO(엑소)의 찬열이 '심포유'에서 'RPG 게임 세계’에 불시착한 영상이 공개됐다.
8일 웹예능 '심포유' 측은 엑소 찬열의 신선한 모습이 담긴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속 찬열은 수풀이 우거진 정체불명의 장소에 도착해 "여긴 어디지", "현실인가"라며 혼란스러움 속에서 깨어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그는 "강한 자만이 살아남는 세계"라는 말과 함께 마치 'RPG 게임' 속 캐릭터가 된 듯한 행동으로 눈길을 끈다. 게임 속에서 퀘스트를 진행할수록 레벨이 오르는 찬열의 모습이 공개되면서 찬열 본인이 직접 게임 속 캐릭터가 됐음을 암시하고 있다.
또 '2020년을 강타할 강력한 RPG가 온다.', '강해질수록 퀘스트는 강력해진다'는 카피가 교차로 공개되면서, 마치 한 편의 게임 광고를 보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특히 찬열은 마지막으로 "같이 할래?"라며 게임 광고의 단골 멘트를 들려준다. 마지막으로 '심포유 10월 대공개' 카피가 뜨면서 게임 광고 콘셉트의 티저가 끝나자, 웃음을 참지 못하고 터트린 찬열의 모습이 미소를 자아낸다.
제작진에 따르면 지금까지의 '심포유' 시즌들과는 완전히 색다른 콘셉트를 엿볼 수 있도록 2차 티저에 이를 녹여내기 위해 게임 광고 형식을 차용했다. 오는 10일에는 본 방송을 엿볼 수 있는 '심포유 – 찬열 편'의 메인 티저와 메인 포스터가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찬열의 새로운 모습이 가득 담긴 ‘심포유 – 찬열 편’은 오는 11일부터 V LIVE 멤버십을 통해 매주 일요일 오후 10시에 선공개되며, 이후 27일부터 8주간 매주 화, 목, 토요일 오후 12시에 V라이브 및 네이버 TV ‘심포유 – SM S&C STUDIO’에서 확인할 수 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M C&C STUDIO A
강다윤 기자 k_yo_on@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