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05:34
연예

뿡뿡이X뚝딱이, 8일 '철파엠' 동반 출연…생애 첫 라디오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0.10.07 16:24

박소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동명의 어린이 프로그램 '방귀대장 뿡뿡이'와 '딩동댕 유치원', 그 외 다수의 어린이 프로그램을 거치며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캐릭터 방귀대장 뿡뿡이와 최근 유튜브 뚝딱TV를 통해 어른들에게도 인기를 얻고 있는 뚝딱이가 10월 8일 목요일 오전 8시에 SBS 라디오 '김영철의 파워FM'에 함께 출연한다.

이날 '비인간극장 – 중년 캐릭터의 삶'라는 제목으로 꾸며질 스페셜 특집에서는 방귀대장 뿡뿡이의 장 건강, 최근 불거진 성형 논란, 꼰대 캐릭터로 거듭나고 있는 뚝딱이의 인생 역정 등 20년 넘게 활동하면서 생긴 두 캐릭터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려줄 예정이다. 처음 출연하는 생방송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어떤 호흡을 보여줄지 기대 되고 있다. 두 캐릭터 모두 여전히 현역으로 활동하고 있어 어린이들과 부모들은 물론 어렸을 때 캐릭터를 보고 자란 성인 청취자들에게도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시간이 될 것이다.

특집 '김영철의 파워FM'은 10월 8일 목요일 오전 7시부터 9시까지 SBS파워FM (수도권 주파수 107.Mhz, 전국 네트워크 청취 가능)을 통해 들을 수 있고, SBS 인터넷 라디오 '고릴라', 그리고 철파엠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전국 어디에서나 보는 라디오로도 볼 수 있다.

yeoony@xportsnews.com / 사진=SBS

박소연 기자 yeoon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