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9:40
연예

방탄소년단 지민, 고혹적인 비주얼로 팬들 심장 저격

기사입력 2020.10.02 15:21



방탄소년단 지민의 고혹적인 비주얼이 눈길을 끌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1일(한국시간) 온라인으로 진행된 미국 NBC 심야 토크쇼 '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팰런'(The Tonight Show Starring Jimmy Fallon, 이하 '지미팰런쇼')에서 '맵 오브 더 소울: 7(Map Of The Soul: 7)'의 선공개곡 '블랙스완(Black Swan)' 무대를 선보였다.

그 중 지민은 웅장한 서양의 궁전을 연상케 하는 어두운 공간에서 섹시함이 돋보이는 초커와 시스루 포인트의 올블랙 착장으로 흩날리는 머리카락까지 경이로움이 느껴지는 아름답고 환상적인 '블랙스완'으로 완벽 변신했다.

더불어 지민은 무대와 함께 공개된 인터뷰에서 오는 11월 발매 예정인 새 앨범 'BE'에 대해 ''이번 앨범에는 슬픔이나 즐거움, 우리가 느끼고 있는 그대로를 많이 담았으니까 기대 해주셔도 좋을 것 같다''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어 "다이너마이트만큼이나 좋은 곡들이 많이 담겨있으니까 빌보드 '핫100'에 많이 수록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기대 많이 해주셔도 좋을 거 같아요"라고 말해 빌보드 '핫100' 3회 1위에 빛나는 세계적 인기 보이밴드로서의 당찬 포부를 밝혔다.

또한 지난 1월 '지미팰런쇼' 출연당시 "그랜드센트럴 터미널, 캇츠델리, 지하철 등 뉴욕의 많은 곳을 다녔는데 어디가 제일 좋았나요?"라는 질문에 "'지미팰런'과 함께 하는 모든 시간순간이 아닐까요"라며 센스 있는 재치 답변으로 더욱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주도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팰런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